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영화,도서,그림

앤트맨 관람후기 쿠키(有) & 아크릴 탑 퍼 컵에 관하여 - 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by moneylove. 2023. 2. 28.
728x90
반응형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2 감상후기 - 마블 영화 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스포는 없는 내가 느낀 영화 감상 후기.

앤트맨은 내가 생각하는 영웅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이긴 하다. 아무래도 힘이 세고 덩치가 크고 강력해야 악당을 이기고 지구를 구하고 가족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이다.

엔트맨1을 봤을때도 영웅이 작아진다는 설정 자체가 나에게는 큰 감흥이 없었다.

그저 토르나 아이언맨정도 되야 영웅이지... 싶었다. 힘없어 보여도 키라도 큰 로키까지 인정

그런마음으로 봐서 그런지 몸이 작아지는 기능에서 장점을 꼽으라면 눈에 보이지 않을만큼 미세해서 숨기 좋다? 정도 인 것 같다.

역시 영화도중에 엔트맨이 거대해지는 장면이 나오고 무지막지하게 힘쓰며 악당에게서 딸을 구해내는 장면을 넣은 걸 보면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닌게 분명하다.

어찌되었든 가족은 구했다.

엄청나게 대단히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소소하게 나름 볼 만 했던 것 같다.

다만 평일이라 사람이 나포함 3명이었다. 앞에 두분은 지인인 것 같았고 그 두분이 그날 그 시간에 그영화를 택하지 않았더라면 나는 혼자봤을 것이다. 조금 무서울 뻔 했는데 그분들게 감사하다. 전반적으로 영화자체가 싸움과 공포의 분위기로 어두운 화면이 많았는데 담엔 혼자보더라도 마음이같은 밝고 명랑한 영화를 봐야하나 싶었다.

 

아참참참

앤트맨 쿠키 있습니다.

2개니깐 꼭 다 보고 나오세요

어쩐지 영화 끝났는데 문을 안열어 준다 했더니 ㅋㅋㅋㅋ 

직원분 덕분에 쿠키 볼 수 있었어요

안그러면 성격 급한 저 집에 갈꺼라고 호다다다닥 뛰어나왔을텐데 말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부터는 아크릴 탑 퍼 컵 이야기

아크릴탑퍼컵
아크릴 탑 퍼 컵

쓸모가 없다.

에쁜쓰레기? 아니다.

예쁘지도 않은 쓰레기인가?

이걸 왜 돈주고 파는거지?

나는 이걸 왜 샀을까

확대를 해보면 좀 나으려나

아니네 확대를 하니 날개가 찢어진거 처럼 보이는걸..

아크릴 탑 퍼 컵 와스프
아크릴 탑 퍼 컵 와스프

사실 포스팅을 할 때 쓰고 싶다는 생각이 컸는데 진심으로 후회한다.

컵의 순기능인 물을 먹기에도 애매하고 힘없이 흐물거리는 기분

장식으로 두기에도 참 애매했다. 허접+허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크릴 절단면도 아주 최악이다 사진에 담을 수 없을 정도.....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