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경상남도 김해맛집 수손짜장 중국집

by moneylove. 2023. 3. 9.
728x90
반응형

경상남도 김해맛집 수손짜장 중국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어방동에 위치한 중국집 수손짜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차는 완전 가능하구요. 정통 수타면이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넓고 신발은 벗고 들어가지만 테이블이 있어 편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김해에 오래된 맛집이라 하여 방문하였고 맛은 있었습니다만...

수손짜장
수손짜장

볶음 쟁반 짬뽕 20,000하고 만두추가로 주문했는데 해물쟁반짜장 18,000이 나왔어요

저는 볶짬.. 볶은 짬뽕을 먹고 싶어서 주문하였는데 쟁짜가 나왔어요... 짜장보단 짬뽕이라구욤.....

수손짜장
수손짜장

만두 남겼습니다.

저는 음식 잘 안남기는데 남겼어요..

저희가 주문한걸 대충 듣고 주신거 같아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어요

잘못나오면 바꿔준다해야 하는데 별말없이 그냥 먹으면 안될까? 하시더라구요.

원래 주문대로 짬뽕달라 했는데말이죠.

그래도 신경쓰이셨는지 음료 주시더라구요.

담부턴 음료주시지 말고 주문을 잘듣고 주시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그것 외에 맛은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두 번은 안가려구요.

하하핫.

반응형

댓글